이태원 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종류 : 네이버 블로그

바질과 오이 베이스의 상큼하고 후레쉬하고 알콜 도수가 높지 않아서 매우 이색적이었어요. 4명이 함께 방문해서 식사하느라 각자 다른 칵테일을 주문해서 맛보았는데, 제가 마신 칵테일이 최고였어요. 지금이야 쉽게 볼 수 있는 그림이지만 십수 년 전만 해도 그리 흔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반달 모양을 한 군만두로 삶는 게 아니라 부치듯 지져낸 것이죠. 어쩌면 여기 쟈니덤플링이 유명해지는 데 있어 혁혁한 공을 세운 매우 특별한 메뉴라 할 수 있어요.

 

대표적인 메뉴로는 립, 베이컨, 닭고기, 소고기 등이 있습니다. 립은 뼈가 있는 소고기 갈비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맛이 진하고 풍부합니다. 이태원을 대표하는 베트남식 돼지갈비 맛집으로, 쌀국수, 생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가 추천 메뉴입니다. 마침 5월은 한국에서 야외 테이블을 즐기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색다른 이태원 맛집을 찾는다면 이국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노천카페 놀이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파스타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느끼겠지만 이렇게 면을 돌돌 말 때 그 탱탱함이 직접적으로 느껴지거든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1세대 이탈리안 레스토랑.마늘을 오일에 볶아 해감후 직접 만든 조개 소스가 감칠맛 업! 그리고 향긋한 바질로 마무리하는 오일 파스타. 또한 입안에 넣자마자 향긋한 단호박 풍미 가득 풍기는 단호박뇨끼는 단번에 1위로 등극하고!

 

5년차 이태원에서 찐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났길래 궁금했지요. 도보 5분 밖에 안 걸려서 퇴근길에 약속 잡기 딱 좋아요. 베이징 닭은 월남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오리고기 대신 훈제 닭고기(누룽지 통닭 느낌), 라이스페이퍼 대신 밀가루 전병이 나옵니다. 스몰 / 미디움 / 뉴욕 사이즈 이렇게 세 개로 나뉜다. 두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기 때문. 할랄가이즈 이태원점은 2층에 있어서 계단에 오르면서 이렇게 할랄가이즈 사진 보면서 오르면 금방이다.

 

6년째 이태원에서 사랑받고 있는 타고 맛집입니다. 한식과 멕시코 음식이 잘 조화가 되어 맛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자는 14인치의 큰 크기로 제공되며, 치즈 버거는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야채로 만들어져서 맛있습니다. 모터시티는 이태원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낮에 방문해도 참 예쁠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이다. 일단, 파스타 면발의 삶기는 딱 적당한 수준이었구요, 넘 퍼지지도 설지도 않은 딱 적당한 익기여서 좋았습니다. 꼬마김밥이 매운맛/중간맛/순한맛으로 나눠져있는데 양념만 다른게 아니라 들어있는 재료 자체가 다르다.

 

화덕에 구운 피타 빵에 양 갈비와 후무스를 곁들여 먹어도 좋다. 베이컨과 더불어 여러 야채들이 들어간 기본 베이스에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의 밸런스가 최고였는데요. 제가 특히나 오일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이면서 은근 맛있게 하는 곳이 없는 알리오올리오인데요. 바 형식으로 된 곳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혼술, 단체 모임 가지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각 맛집에서는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 높은 맛집인 경우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각 맛집에서는 각자의 특색을 가진 메뉴들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추천 메뉴를 선택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렇게 바베큐를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즐기며 테이블 위에 세팅되었던 모든 메뉴들을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글지글 익혀서 나오는 맛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더 좋은 이태원 맛집이에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남동, 보광동 일대를 아우르는 '이태원'은 유럽, 동남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외국 문화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집결지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색다른 맛과 개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맛집들이 많다. 오픈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기나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오픈 어택 필수!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네요. 본래 이곳은 90년대부터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노동자들이 모여 자국 전통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차린 곳이었다고 한다. 짧게 썰린 파와 달짝지금한 양념 맛이 일품인 파무침은 이 집의 인기 비결입니다. 이 곳은 바베큐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제공하며, 바베큐와 맥주가 잘 어울립니다. 이태원과 경리단길에서 미국식 바베큐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찰만생대패 itaewon korean bbq 찰만생대패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태원 맛집 할랄푸드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종류 : 네이버 블로그”

Leave a Reply

Gravatar